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겨울엔 해외여행 떠나볼까?

시계아이콘01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유통업계, 새해 맞아 다양한 해외여행 마케팅 실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겨울철 여행성수기가 찾아왔다. 여행은 가고 싶으나 성수기라 비싼 여행비용을 걱정하고 있었다면 그럴 땐 해외여행권을 경품으로 내걸은 이벤트에 조금만 관심을 가져보자. 잘만하면 공짜 해외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바이오거트 & 헬로 엔요와 함께하는 해피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일본 삿포로 눈꽃 축제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기획 셋트(바이오거트 6본, 10본/헬로엔요 6본) 구입 후 제품 안 쪽에 있는 행운번호를 해피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 사이트(http://happy.maeil.com)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큐알(QR)코드로 접속해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여행권뿐 아니라 닌텐도 위(Wii), 외식상품권, 카페라떼 기프티콘 등 총 2500명이 넘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입소문 이벤트에서는 총 200명의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해당 주소를 남기기만 하면 되며 가장 많이 소문 낸 사람일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happy.mae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원할머니보쌈(대표 박천희)은 신묘년을 맞아 고객들의 재충전을 위해 모두투어와 함께 해외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011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보쌈 먹고 유럽을 보쌈하라>이벤트는 전국에 있는 원할머니보쌈 매장을 이용하거나 배달주문을 한 후 응모권을 받아 원할머니보쌈 홈페이지에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해외여행 상품권을, 1996명에게는 고객 우대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4일 원할머니보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인리조트(대표 장광수, www.pineresort.com)는 2개의 이벤트 진행을 통해 일본으로 갈 수 있는 해외여행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파인리조트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이나 세트권 또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나 리조트 내의 이벤트 돌림판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일본 해외여행권을 비롯하여 무료숙박권, 시즌권, 리프트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폐장일까지 진행된다.


또 <파인리조트랑 UP! GO! 놀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인리조트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일본 해외여행권과 무료숙박권, 시즌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2월 6일까지.


호텔 롯데 롯데면세점(대표 최영수, http://www.lottedfs.com)은 창립 30주년 기념으로 <여자들을 위한 사이판 여행> 이벤트를 개최, 총 100명에게 해외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롯데면세점에서 $500 이상 쇼핑한 후, 구매 시 받은 영수증 번호를 컴퓨터에 입력 또는 온라인 주문번호를 선택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50쌍(당첨자 50명, 동반자 50명)에게 사이판 여행권을 제공한다.


대상 면세점은 인터넷점, 본점, 월드점 등 11개 지점이며 2011년 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2월 중에 발표, 여행일정은 4월 중 출발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www.olympus.co.kr)은 <올림푸스 100% 선물공세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PEN 모델을 구입한 후 정품 등록을 하면 자동 응모 되며, 해외여행권 이외에 마이크로 포서드 렌즈 14-150mm, 백화점 상품권 등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1월 9일까지.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