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알스쿨' 박슬기 "박칼린 선생님 반응 궁금하다"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레알스쿨' 박슬기 "박칼린 선생님 반응 궁금하다"
AD


[파주=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방송인 박슬기가 케이블TV 시트콤에서 뮤지컬감독 박칼린을 패러디해 눈길을 모은다.

박슬기는 4일 오후 경기도 파주 영어마을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새 시트콤 '레알스쿨' 제작발표회에서 "박칼린 선생님에게 미리 말씀을 드리려 했는데 기회가 안됐다. 선생님 기존 이미지에 누가 안되도록 열심히 연기하겠다"고 말했다.


박슬기는 이번 시트콤에서 전설의 영어학교 레알스쿨에서 기숙사 사감선생 박쿨린 역을 맡았다.

박슬기는 "박칼린 선생님을 살짝 패러디하는 것이어서 미리 양해를 구하려고 시상식 때도, '남자의 자격' 송별회 때도 마주쳤는데 내 시선을 피하더라. 트위터를 통해 '선생님의 기존 이미지 누가 되지 않도록 하겠다. 선생님 멘트 몇마디만 인용하겠다'고 멘션을 올렸는데 답이 아직 없으시다. 선생님의 답이 궁금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레알스쿨'은 미국도 캐나다도 아니지만 그곳에만 다녀오면 영어 성적이 쑥쑥 오른다는 전설의 영어학교 '레알스쿨'을 배경으로 10대 청소년들이 레알스쿨의 비밀교실 '시크릿클래스'를 통해 꿈과 희망을 찾아간다는 스토리다.


틴에이저 시트콤 '레알스쿨'은 오는 10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스포츠투데이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