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신예 김수연이 틴에이저 시트콤 '레알스쿨'에 합류, 본격적인 연기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김수연은 오는 2011년 1월부터 케이블 채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영되는 시트콤 '레알스쿨'에 출연, 아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 동호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레알스쿨'은 영어 울렁증이 심한 고등학생들이 영어마을 파주캠프 기숙사에서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
김수연은 극중 ‘영부인’이 인생의 목표인 야망 가득한 소녀로 빼어난 미모와 재력은 가졌지만 조금 모자란 지식 때문에 엉뚱한 사고를 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수연’을 연기한다. 그동안 김수연은 순정 만화 여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하얀 피부와 긴 생머리, 가녀린 몸매로 각종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아한 얼굴을 알린 신예 연기자다.
극 중 김수연은 한때는 동호와 ‘색시-서방’이라고 부르는 닭살 커플이었지만 ‘레알스쿨’에서 만난 이른바 ‘엄친아’인 도지한에게 반해 동호를 뒤로 한 채, 적극적이고 기발한 애정공세를 펼치며 독특한 삼각관계를 이뤄나갈 예정이다.
한편 청소년들을 위한 틴에이저 시트콤 '레알스쿨'은 오는 2011년 1월 3일부터 매주 월~금요일까지 8주간에 걸쳐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