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효리 차' 닛산 큐브, 중고차 가격은?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효리 차' 닛산 큐브, 중고차 가격은?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내년 국내에 공식 출시될 예정인 닛산의 박스카 '큐브'가 큰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2005년식 차량이 중고차 매물로 등장해 화제다.

30일 한 국내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에 따르면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사는여성 J 씨는 지난 29일 개인 소유의 닛산 큐브 2005년 12월식 차량을 수입차 중고 매장에 매물로 등록했다.


색상은 핑크색으로 1500cc 가솔린 엔진 차량이다. 무사고로 7만여km를 주행한 중고차 큐브의 가격은 얼마일까.

특히 차량 주인은 여성 오너로서 철저한 차량 관리와 깔끔한 내ㆍ외관 상태는 물론 국내에 3대 뿐인 옵션 차량이라는 점을 호소했다. 여러 가지를 감안해 절충 가능한 가격으로 제시한 매매 가격은 1600만원이다.


닛산 큐브는 일본에서는 평균 150만엔, 미국에서는 기본가 1만3990달러에 판매되는 소형 크로스오버차량(CUV)으로 우리나라에서는 가수 이효리가 타고 다닌다는 이유로 '이효리 차'로 유명세를 탔다.


올해까지는 일본 현지에서 직수입할 수밖에 없던 닛산 큐브는 내년부터 정식으로 한국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한국닛산은 내년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 차종으로 큐브를 들여오기로 최종 결정했기 때문이다.


국내 판매 가격은 트림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평균 2000만원 중반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