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를 반복하던 37만 개미투자자들이 주식달인의 10년 투자비책 덕을 톡톡히 보고 있어 주식시장이 떠들썩하다.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장진영’씨 때문. 그는 10년간 주식시장에서 놀라운 수익률로 ‘주식의 달인’이라 불리며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재야고수로 소개된 바 있는 베테랑이다.
그를 따르는 37만 개미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후덜덜한 잔고에 다른 사람 계좌인 줄 착각했다.”는 말까지 나올 정도였으며, 그가 개인을 돕기 위해 추천했던 종목들이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불과 3년 만에 37만 명이 넘는 추종자가 생긴 것을 보면 그 실력과 인기를 입증할 수 있다.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강조하는 그의 성공비책은 현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이 눈앞의 수익에 욕심을 부리다 큰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하며, 원칙을 알더라도 개인투자자들은 매매타이밍을 잡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이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때문에 장진영씨는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미들의 성공투자를 이끄는 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무료 리딩’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서 누구나 알기 쉽게 실시간으로 매매타이밍과 수익실현 시점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어 그의 리딩을 듣기위해 카페를 찾는 사람들은 매일 수 백 명에 이른다.
실제로 그의 리딩을 통해 원금회복은 물론 인생역전의 발판까지 마련했다는 한 투자자는,
“주식투자에 자신감이 생겼다. 그것이 무엇보다 가장 큰 수확.”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등, 그의 카페는 연일 감사와 칭찬의 메시지가 가득하다.
수많은 개미들의 성공투자와 인생역전을 위해 헌신봉사 해 온 장진영씨는,
“앞으로도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성공투자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성공원칙이 담긴 무료 공개방송(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꼭 참고한 후 주식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현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LG디스플레이, 엔씨소프트, 한화케미칼, KT, 신세계, 하이닉스, 대구도시가스, 파루, EG, POSCO 등의 종목들에 대해, 투자에 나서기 전 카페에 공개된 분석 자료를 참고한 후 원칙을 지켜 실전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