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달만에 30억! 슈퍼거부가 또 쓸어담는 극비세력주!

시계아이콘02분 0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주일 만에 더블시세가 또 터졌다. 한방 제대로 터질 것이니 종가에 무조건 공략하라고 했던 코코가 5일만에 100%↑ 시세를 안겨줬지만, 이 종목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 문 닫고 한달 이상 급등의 가속을 밟을 大폭등주다.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기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 사수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 종목은 100년 산업사에서 혁명적인 사건이라 극찬을 받는 신물질을 세계최초 개발하고 PCT(특허협력조약) 국제특허를 출원해 세계를 경악하게 만들고 있지만, 아직 시장에 알려지지 않아서 주가는 초저평가 상태에 머물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다.


더 놀라운 사실은, 극비리에 추진중인 첨단사업에서는 25만개 전세계 기업 중 그 누구도 선보인 적 없는 획기적인 신제품 개발을 완료하고 예약 주문이 수천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는데, 이런 사실이 시장에 알려질 경우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단기 300~400%↑ 시세폭발로는 만족이 안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바로 나올 것으로 보인다.

동사는 이런 엄청난 사실을 가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재료와 실적 기대치가 주가에 전혀 반영되지 않는 초저평가 상태라면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수조원의 기업가치로 성장하고 있는데 이런 종목을 매수하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어디 그뿐인가! 오후만 되면 증권사 창구에서 물량을 쓸어 담으며 더 나올 물량이 있는 지 마지막 점검을 해보는 흐름이 포착됐다. 이렇게 종가관리가 시작되면 수일 내에 대폭발 랠리에 돌입한다.


따라서 여기서 단 하루도 지체할 시간이 없다. 동사는 만지는 종목마다 10배↑ 이상 대박으로 연결시키는 급등세력 중 하나가 완벽하게 물량을 장악했기 때문에, 대주주 지분을 제외한 유통물량을 감안하면 시중에 나올 물량은 이제 거의 없다. 당장 서두르지 않는다면 원하는 만큼 충분한 물량을 잡을 수 없는 한시가 급박한 상황이다.


필자는 ‘무조건 매수’라는 표현을 1년에 딱 한두 번 사용하는데, 바로 이 종목이 그렇다. 베일에 철저하게 가려진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줄 상한가가 바로 터지기 때문에 중간에 추격매수 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당부하지만 절대로 작은 수익에 연연해 하지 말라! 이번에 매집한 세력은, 종자돈 1천만원을 3억으로 불려줬던 조선선재를 능가할 거대세력이기 때문에, 이 종목을 매수하는 순간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친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첫째, 망설이면 놓친다! 5년 만에 터지는 초대박주, 무조건 잡아야 한다!


동사는 상한가 서너 방 치고 그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3년 전 800원대에서 3만2000원까지 4000%↑ 폭등한 이화공영처럼,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수십 배 수직폭등 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초대박주로, 무엇보다 재료가 화려하고 폭등조건인 실적과 세력의 매집까지 똑 닮았다.


따라서 거대세력이 수십 배 날려도 내재가치와 자동적으로 맞아 떨어지기 때문에, 급등에 대한 당연한 명분이 있는 종목이다.


둘째, 추천 직후 4000%↑ 날라간 이화공영의 상승초기 복사판!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연말장 최대의 돌풍주로, 이번 주를 기점으로 산업계를 발칵 뒤집을 초대형 재료가 터지게 된다. 실로 가공할 만한 파괴력의 개발이라 세계적인 기업들이 제품 개발을 포기하고 동사의 제품을 구매하려고 혈안이 된 상황이다.


있는 종목 다 던져도 좋다. 이 종목은 평생 한번 잡을 수 있을까 말까 한 폭등주로, 아무래도 이번에 이화공영의 4000%↑ 폭등기록이 깨질 것 같다. 세상없어도 반드시 잡아야 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593번 [헤르메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이카루스 (☎ 060-800-7004 ▶ 1번 ▶ 264) : 지금 당장 매수만 해두면, 1000%는 가볍게 터질 극비세력주!
◎ 아모스 (☎ 060-800-7004 ▶ 1번 ▶ 590) : 투자금액이 500만원만 된다면, 꼭 읽어야 합니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미래산업/대영포장/시노펙스/유진투자증권/코엔텍/두산인프라코어/STX조선해양/SK에너지/LG디스플레이/신한지주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