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우유, '종이야 놀자' 무료 초청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7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서울우유는 어린이들의 겨울 방학을 맞아 '종이야 놀자' 전시회의 무료 초대권 및 경품을 증정하는 '우유팩 재활용 창작 모형물 만들기'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종이야 놀자'는 창의적인 종이접기학습을 통해 어린이들의 미적 정서, 창작력, 집중력, 응용 감각 등을 키워주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 하에 마련된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체험학습 전시회이다. 지난 25일부터 시작해 내년 2월 6일까지 2개월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벤트 응모자는 서울우유 팩을 4개 이상 활용해 서울우유 로고가 노출되게 창작 소품을 만든 후 사진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한 가족당 최대 4개 작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작품 사진 제출 후 3일째 되는 날부터 전시회가 종료되는 2월 6일까지 전시장으로 작품과 신분증을 가져가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제출 작품은 전시회 기간 동안 다른 작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서울우유는 전시회 종료 이후 우수작 10작품, 가작 40작품을 선정하여 종이접기서적을 경품으로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 서울우유 팩에 적힌 고객사은 할인 쿠폰을 오려오면 전시회 현장 매표소에서 1장당 최대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흥원 서울우유 조합장은 "해마다 개최하고 있는 어린이 창작대잔치의 연장선상에서 이번 종이야 놀자 체험학습 전시회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어린이들이 겨울 방학 동안 직접 재활용 우유팩을 활용해 창작 모형물을 만들어 보면서 자원의 소중함도 깨닫고, 더불어 체험학습 전시회를 통해 유익한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