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현중, X-MAS깜짝 선물..공홈에 솔로곡 랩버전 편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김현중, X-MAS깜짝 선물..공홈에 솔로곡 랩버전 편곡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김현중이 팬들에게 깜짝 선물과 함께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전했다.

김현중은 최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솔로곡 ‘제발 잘해줘’를 어쿠스틱 랩 버전으로 편곡해, 원곡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불렀다.


김현중은 지난 11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는 틈틈이 작곡가와 만나 의견을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김현중은 음원과 함께 남긴 크리스마스 메시지에서 내년에 발매될 새 앨범을 기대해 달라는 말과 함께 “내년엔 모든 일이 잘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중의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소식을 접한 팬들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최고의 크리스마스선물이에요!”(hjforever), “약속은 꼭 지키는 우주신 김현중, 메리크리스마스~!”(airfille), "선물 줘서 고마워~ 우린 항상 현중이 편이야! 파이팅!!!”(fightinghj) 등의 글을 남기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김현중은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종영 이후 일본 스카파어워드, 중국 광저우 아시안 게임 개막식, 홍콩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등에 참석하며 데뷔 이래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아시아의 불우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기획된 일본 DATV의 자선 이벤트 '미소프로젝트'에 배용준, 환희와 함께 참여하는 등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


김현중은 당분간 휴식을 취한 뒤 내년 발매될 솔로 앨범 작업에 집중할 예정이며, 현재 MBC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로 2010 MBC 연기대상 우수연기상을 비롯해 베스트 커플상, 네티즌 인기상 후보에 오른 상태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