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한국암웨이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www.nutrilite.co.kr)가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생활브랜드 부문 식품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는 브랜드의 핵심 자산인 ‘식물영양소’를 메타포로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레이아웃과 브랜드 고유의 컬러를 바탕으로 원색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특히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해 정보 전달력과 사용성을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지금 뜨는 뉴스
신은자 마케팅부장은 "브랜드 고유의 친환경 및 프리미엄 이미지의 비주얼 콘텐츠로 구성, 누구나 쉽게 제품 및 건강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이 웹사이트에서도 연동될 수 있도록 고객과 보다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했던 점이 인정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기관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중 가장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는 웹 시상식이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