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한국암웨이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www.nutrilite.co.kr)가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생활브랜드 부문 식품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는 브랜드의 핵심 자산인 ‘식물영양소’를 메타포로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레이아웃과 브랜드 고유의 컬러를 바탕으로 원색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특히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해 정보 전달력과 사용성을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신은자 마케팅부장은 "브랜드 고유의 친환경 및 프리미엄 이미지의 비주얼 콘텐츠로 구성, 누구나 쉽게 제품 및 건강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이 웹사이트에서도 연동될 수 있도록 고객과 보다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했던 점이 인정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기관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중 가장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는 웹 시상식이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