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효신, 1년 6개월만에 정규 6집 앨범 오늘(13일) 발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박효신, 1년 6개월만에 정규 6집 앨범 오늘(13일) 발매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가수 박효신이 1년 반의 긴 침묵을 깨고 정규 6집 앨범 '[Gift] Part. 2' 발매했다.

박효신의 새 앨범 '[GIFT] Part 2' 는 13일 오전 10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됐다.


당초 박효신은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이자 총 2부작으로 구성된 '[Gift] 의 Part 2'를 지난해 발매하려고 했으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발매를 늦춰왔다.

이번 박효신의 6집 '[Gift] Part 2'는 작곡가 황세준이 프로듀서를 맡았다. 이와함께 작곡가 김도훈, 김세진, PJ, 이상인, 김두현, 이주형 참여했다. 또 서인국과 랩퍼 스컬이 피쳐링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박효신은 이번 '[Gift] 의 Part 2'의 수록 곡 '뷰티풀 데이(Beautiful Day)', '눈물날려 그래'에도 공동 작사가로 참여해 공동 프로듀서로서의 역할과 거의 모든 곡의 코러스를 직접 자청했다.


한편 박효신은 오는 21일 현역으로 군입대 한다. 이에 앞서 박효신은 19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 내 돔씨어터에서 고별 콘서트 'GIFT04064'를 열고 팬들과 마지막 시간을 갖는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