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은서, 토니 안에 깜짝 키스 시도··당돌함에 '화들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손은서, 토니 안에 깜짝 키스 시도··당돌함에 '화들짝'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배우 손은서의 돌출 행동에 토니 안이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손은서가 4일 방송된 KBS2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출연해 자신이 출연한 CF 속 당돌한 신세대의 모습을 재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백점만점’의 두 번째 수업에서는 '스타의 감성 키우기' 란 주제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특별 선생님으로 출연해 아이돌 학생들의 감성을 끌어내는 뮤지컬 수업을 진행했다.

이 때 감성을 키우기 위한 훈련의 일환으로 진행된 즉흥연기 수업에서 감정의 유무에 따른 연기의 차이를 시범 보이게 된 손은서는 '꽃미남 교사' 토니안과 CF의 한 장면을 재연하게 됐다.


이날 손은서는 상황을 재연하던 중 토니안에게 자신이 출연한 모 음료광고의 입 맞추는 장면을 재연해 그를 깜짝 놀라게 한 것.


토니 안는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며 “지금 감정이 살아나고 있다”고 말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날 ‘백점만점’에는 민호(샤이니), 이석훈(SG워너비), 쌈디(슈프림팀), 드라마(달마시안), 송재림, 유리(소녀시대), 민(miss A), 재경(레인보우), 손은서, NS윤지 등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대결을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