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음료부문 소셜미디어 1위 기업으로 3일 선정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인터넷 소통 대상'은 지식경제부 산하 비영리 단체인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에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소통원활화를 위해 소통지표개발 및 유익한 인터넷 활용도 제고와 확산을 목적으로 제정됐다.
협회에 따르면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트위터, 온라인활동 등을 평가한 소셜미디어 고객만족도에서 식품, 음료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한국야쿠르트는 현재 기업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 와 기업트위터 ‘yakultsweety'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학생 PR공모전, 인터넷 이벤트, 기업블로그 기자단 발족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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