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b에비뉴, 음원+뮤직비디오 인기..'두 마리 토끼 잡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Ab에비뉴, 음원+뮤직비디오 인기..'두 마리 토끼 잡나?' Ab에비뉴
AD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실력파 여성듀오 Ab에비뉴의 '여자는..알아요'가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5일 공개된 Ab에비뉴의 '여자는..알아요'는 영화같은 스토리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노출되면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자는..알아요' 뮤직비디오는 순수했던 여자가 사랑했던 남자에게 버림받고 180° 변하는 여자의 슬픈 사랑 이야기를 한편의 영화처럼 만들어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예능프로그램인 '황금어장' '해피투게더' '스타골든벨' '무한도전' '스타킹' '천하무적 야구단' '1박 2일' 등에 방송되면서 자연스레 관심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의 '남자, 새 생명을 만나다'편에서는 이 노래가 멤버 김국진이 덕구를 보내는 장면에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한편 Ab에비뉴는 오는 30일 오후 3시간 동안 생방송 되는 MBC 특별기획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 출연할 예정이다.


Ab에비뉴는 타이틀곡인 '여자는.. 알아요' 가사가 아이들 앞에서 부르기에는 조금 부적합한 부분들이 있다고 판단해 가사까지 수정하는 적극성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