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돌열풍속에서도 우뚝선 Ab에비뉴, 과연 누구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이돌열풍속에서도 우뚝선 Ab에비뉴, 과연 누구야?
AD


[스포츠투데이 황용희 기자] 멤버 교체로 새롭게 태어난 실력파 여성듀오 Ab에비뉴가 지난 20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전격 컴백했다.

이번 무대는 15일 발매된 'Sad Story - 여자는.. 알아요 (노는여자)'와 새로운 멤버인 이요(18세)와 미오(19세)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Sad Story - 여자는.. 알아요 (노는여자)'는 순수했던 여자가 자신의 모든 걸 다 걸 수 있을 만큼 사랑했던 남자에게 버림받고 180° 변하는 여자의 슬픈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곡.

Ab에비뉴는 사랑에 상처받은 여자의 마음을 파워풀한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으로 표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아이돌열풍속에서도 우뚝선 Ab에비뉴, 과연 누구야?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 또한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 '황금어장' '스타골든벨' '무한도전'등에 연거푸 방송되면서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냈으며 '한편의 영화처럼 구성이 잘 짜여져 있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남자, 새 생명을 만나다’편에서 멤버 김국진이 덕구를 보내는 장면에서 이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깔려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Ab에비뉴 관계자는 "20일 '쇼!음악중심' 컴백 무대 이후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팬들도 댄스 걸그룹과 아이돌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요계에 이같은 뛰어난 가창력의 여성 듀오의 등장에 신선함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돌열풍속에서도 우뚝선 Ab에비뉴, 과연 누구야? ab에비뉴 이요




스포츠투데이 황용희 기자 hee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