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씰리코리아, 소비자 체험 마케팅 펼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씰리코리아, 소비자 체험 마케팅 펼쳐 ▲씰리 프리미엄 매트리스 레이크우드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씰리코리아(대표 김인호)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센텀시티점, 강남점 등에서 미국직수입 포스처피딕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직접 매트리스를 2주간 사용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미국직수입 매트리스인 그린스보로, 클라우드베이, 레이크우드를 비롯, 본사에서 들여온 주요 원자재를 본사와 동일한 가이드라인에 맞춰 국내에서 조립한 매트리스인 심포니를 체험할 수 있다.


체험고객이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5%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말까지 미국직수입 매트리스인 ‘그린스보로(Greensboro)’와 ‘클라우드베이(Cloud Bay)’의 퀸사이즈 제품을 각각 100만원, 50만원씩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8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커피메이커(PHILIPS Saeco Xsmall HD8745)나 8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가운데 하나를 증정한다. 6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미스테리(Mystery) 골프채 교환권이나 6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십여년간 사용할 매트리스를 광고나 잠깐 동안의 설명만 듣고 구매하는 것보다 2주 동안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하는 체험 후 구매에 대한 호응도가 높다"며 "다양한 종류의 씰리침대를 충분히 경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씰리침대 홈페이지(www.seal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