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리는 외박중' 문근영, 깜찍 발랄 사진 퍼레이드 '화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매리는 외박중' 문근영, 깜찍 발랄 사진 퍼레이드 '화제'
AD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KBS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에서 ‘국민 귀요미’ 로 사랑받고 있는 문근영의 깜찍 발랄 사진 퍼레이드가 화제다.

24일 공개된 문근영의 다양한 표정이 살아있는 사진들은 '매리는 외박 중'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kbsmary)에 올라 온 것으로 귀엽고 깜찍한 그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성냥팔이 소녀를 연상시키는 사진이나 창문에 입을 크게 벌리고 장난을 치는 모습은 팬들의 눈길을 한껏 모으고 있다.


문근영은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을 통해 전작 '신데렐라 언니'에서 보여준 차갑고 도도한 여성의 이미지를 벗고 깜찍하고 귀여운 '국민 귀요미'의 모습을 여과 없이 선보여 남성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극중에서 가짜 남편으로 등장하는 무결 역의 장근석에게 ‘자기야~’ 라는 호칭을 부를 때는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평을 받으며 문근영식 애교에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문근영은 ‘슈렉 고양이 표정’으로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귀엽게 보이는 것과 오글거릴 정도로 보기 불편한 것의 수위를 조절하는 것이 힘들다. 좋게 봐주시는 것 같아 다행이다”고 전했다.


현장 촬영 관계자는 "문근영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극중 매리와 매우 흡사하다. 애교가 많고 장난도 잘 치는 문근영 덕분에 현장 분위기가 항상 밝다”고 말했다.


'매리는 외박중' 문근영, 깜찍 발랄 사진 퍼레이드 '화제'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 hyj070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