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리는 외박중', 장근석-문근영, 두근두근 키스신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매리는 외박중', 장근석-문근영, 두근두근 키스신 공개
AD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KBS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의 ‘두근 커플’ 문근영과 장근석의 키스신 스틸컷이 공개됐다.

22일 공개된 문근영과 장근석의 키스신 스틸컷은 정인(김재욱 분)에게 매리(문근영 분)와 사랑하는 사이임을 의심받지 않기 위한 무결(장근석 분)의 충동적인 키스신 장면이다.


'매리는 외박 중' 파주 세트장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평소의 밝고 활기찼던 촬영 분위기에 긴장감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실제 동갑내기인 문근영과 장근석은 첫 키스신을 어떻게 완성할지 기대를 모았다. 극중에서도 매리와 무결이 동갑내기에 연인보다는 친구 같은 느낌이 강했던 터라 이번 키스신을 포인트로 관계에 급변화를 겪게 될 것으로 주목된다.


장근석과 늘 녹화 전 촬영동선을 맞춰보거나 연기 방향을 의논한다는 문근영은 “키스신 장면이라 긴장감이 든 것은 사실이다. 평소에 장난도 많이 치고 드라마에 대한 얘기도 많이 나누는 분위긴데 오늘은 조금 더 진지했던 것 같다”며 “근석이와 촬영하면서 쑥스러워서 많이 웃기도 했지만 좋은 장면이 나온 것 같아 다행이다”고 전했다.


문근영과의 키스신 촬영을 마친 장근석은 “친구 같던 근영이와 처음으로 찍는 키스신에 서로 긴장을 했던 것 같다. 다행히 평소대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이번 장면은 무결의 감정 변화를 그대로 보여준 중요한 장면이었던 만큼 촬영 전에 많은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매리는 외박중', 장근석-문근영, 두근두근 키스신 공개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 hyj070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