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M 더 발라드', 종현-지노 ‘돈 라이’ 음원 공개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M 더 발라드', 종현-지노 ‘돈 라이’ 음원 공개
AD


[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SM. 더 발라드(S.M. THE BALLAD)가 첫 앨범 ‘너무 그리워’의 수록곡 ‘돈 라이(Don’t Lie)’의 일부 음원을 공개했다.

발라드 프로젝트 S.M. THE BALLAD는 22일부터 티저 사이트를 통해 1분 분량의 미리듣기 서비스로 앨범 수록곡들을 선공개하고 있다.


트랙스 제이,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종현, 신예 지노(JINO)가 함께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22일 '핫 타임스(Hot Times)’에 이어 23일에는 종현과 지노의 듀엣곡 ‘돈 라이’의 일부 음원을 공개했다.

‘돈 라이’는 일렉트로닉 피아노와 베이스라인, 짙은 코러스와 굵직한 보컬이 어우러진 네오소울(Neo-soul) 장르의 곡이다. 종현과 지노의 보컬에 슈퍼주니어-M 멤버 헨리의 영어 랩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배가시킨다.


오는 25일에는 타이틀 곡 ‘너무 그리워’를 비롯한 앨범 전곡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SM 더 발라드가 완성도 높은 발라드 음악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수록곡 선공개로 인해 SM 더 발라드의 첫 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는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 glo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