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국내 비즈니스 활동을 강화하고 차세대 보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브래드 벅월터(Bradley Buckwalter) 전 오티스엘리베이터코리아 사장을 새로운 CEO로 전격 선임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임 브래드 벅월터 CEO는 최근까지 오티스엘리베이터코리아의 대표이사 사장직을 역임했으며, 오랜 시간 국내 시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비즈니스 환경에 정통한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특히 오티스엘리베이터코리아 사장으로 재직할 때 협력적인 노사관계 문화를 정착시켰을 뿐 아니라, 오티스엘리베이터가 국내 엘리베이터 업계 대표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브래드 벅월터 CEO는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에서 ADT캡스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시장 확대, 신규수요 발굴, 차세대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임 브래드 벅월터 CEO는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가지고 있는 기업문화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혁신적인 마케팅과 서비스를 통해 보안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DT 아시아태평양을 총괄하는 로버트 추(Robert Zhu) 사장은 "엘리베이터 사업은 중대형 건물을 주 타깃으로 하는 등 보안사업과 비즈니스 연관성이 높다"며 "신임 브래드 벅월터 CEO가 갖춘 한국 사업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경험, 폭넓은 인맥은 ADT캡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데 좋은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