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니안 거절한 김모양은 누구냐" 네티즌 수사대 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토니안 거절한 김모양은 누구냐" 네티즌 수사대 출동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토니안의 고백을 거절했던 여배우 김OO은 누구냐?"

7일 방송된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에서는 원조 아이돌 토니안이 HOT 활동 당시 마음에 드는 여자 연예인에게 대시 했다가 심하게 거절당한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버스로 이동하던 중 형제들은 토니안에게 원조 아이돌의 사생활에 대한 질문 세례를 퍼부었다. 그 중 가장 형제들의 관심을 끈 것은 단연 아이돌의 연애사였다.

형제들의 끈질긴 노력으로 결국 토니안은 자신을 단번에 거절한 여배우 '김’양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 놨다.


토니안은 “HOT 활동 당시 마음에 드는 여배우의 번호를 어렵게 알아내 설레는 마음으로 그녀에게 조심스레 연락을 취했는데 단번에 거절했다”고 밝혔다.


이어 토니안은 “그 후 시간이 흘러 다시 그 여배우를 만나 당시 거절했던 사연을 물어봤는데 그녀는 ‘남자 친구가 있어서 거절했다’고 나에게 말했다”고 당시 기억을 떠올렸다.


토니안의 이야기를 들은 형제들은 '김’양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혈안이 됐다. '김’양에 대한 온갖 억측이 난무하며 버스 안은 과열 양상을 보였다.


하지만 스캔들의 주인공 토니는 곤혹스러워 하기보다 오히려 제대 이후 오랜만에 본인에게 집중되는 관심을 은근히 즐기는 모습이었다. 이 과정에서 박휘순이 한 여배우의 이름을 언급했고, 토니안은 “그 여배우 이름이 맞다”고 인정했다.


특히 박휘순의 입모양을 모자이크 처리하고 소리를 편집해 궁금증을 더 자아냈다.


한편 방송이후 많은 네티즌들이 해당 프로그램 게시판에 여배우의 이름에 대해 궁금증을 나타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