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KBS2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가 김지영의 가수 도전기에 힘입어 주말극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7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결혼해주세요’는 전국 시청률 26.3%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달 31일 방송분이 기록한 29.1%보다 2.8%포인트 하락한 수치.
시청률 하락에도 불구하고 ‘결혼해주세요’는 이날 드라마 부문 1위에 올랐다. 주말극 경쟁을 주도하고 있는 SBS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시청률 17.8%를 기록해 ‘결혼해주세요’에 8.5%포인트 뒤졌다.
이날 방송된 41부에서는 정임(김지영 분)의 노래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는 내용이 그려졌다. 하지만 정임과 태호(이종혁 분)는 재결합하지 않을 듯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하루아침에 깜짝 스타로 떠오른 정임이 ‘인생 역전’을 예고하고 있다. 앞으로 어떤 결말이 이어질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글로리아’는 전국시청률 10.5%, ‘욕망의 불꽃’은 14.3%, SBS ‘웃어요 엄마’는 14.4%를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 glo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