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필자는 속이 탄다! 아직까지도 변두리 잡주에 허덕거리며 급등종목의 챠트만 감상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너무나도 많다.
필자는 이처럼 안타까운 현실을 두고 볼 수 없어 진정한 대박수익률을 안겨줄 황금같은 종목을 추천드리고자 한다.
우선 지금의 장세는 절대로 어렵게 매매할 필요없다! 지수에 연연할 필요없이 제대로 된 종목선택만으로도단 몇주만에도 수백%의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절호의 개별종목 장세이다.
따라서 시장을 장악할 강력한 재료와 이슈가 겸비된 가운데 세력의 매집이 진행되는 종목을 선취매하여 길목만 지키고 있으면 누구나 단기간에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라는 것이다.
필자는 전문가로써 대박주를 발굴해야 한다는 강한 의무감과 책임감으로 다시 한번 여러분께 시장을 송두리째 뒤흔들어 놓을 대파동의 급등주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 종목을 필자가 발굴한 순간 6년전 4천원대에서 무려 13만원까지 날아가 3200%라는 엄청난 수익을 실현했던 태웅(044490)과 같은 포스를 느꼈으며, 여지껏 주식투자 하면서 제대로 된 대박주 챙겨보지 못한 투자자를 위한 최적의 찬스라 강조드린다.
길게 생각하지 말고, 고민도 하지 말라! 분명히 말하지만 지수와 무관하게 무조건적으로 달릴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과거 성장성이 담보되어 수십배씩 터져 나온 조선주나, IT성장주처럼 이 종목 역시 진정한 메가트렌드 계보를 이어받으며 2000포인트를 시대를 주도할 핵심성장주라 할 수 있다.
정부가 사활을 걸고 투자하는 그린 기술은 현재 정체 상태에 있는 대한민국의 성장성 확보에 너무나 중요한 신기술이다.
이 때문에 정부와 재계에서 3년간 최대 100조원을 투자를 결정했고, 점차 그 수혜주들이 시장에서 차례대로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동사의 기술력은 정부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가지는 기술로, 이제 상용화를 앞두고 대규모 정책 지원이 임박해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개발한 기술력 단 하나로 전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주문을 감당하지 못할 정도로 공장을 밤낮없이 가동하고 있고, 영업이익 폭증과 함께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지금 시장의 큰 자금들이 새로운 이슈종목을 찾고자 혈안이 되어 있는데, 이미 세력들은 동사의 수십배 성장 가능성과 준비된 재료를 바탕으로 의도적으로 수개월 동안 눌림목을 조성하여 물량을 털어낸 후에 정배열 초기 단계에 진입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패턴의 특성상 순식간에 폭발할 수 있는 전형적인 급등모형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기술적으로 챠트와 거래량 추이를 볼 때 기업가치에 놀란 큰손들은 이미 수개월전부터 조용히 매집을 해둔 상태라 볼 수 있으며, 이러한 종목의 특징은 예측할 수 없는 자리에서 재료를 터뜨리며, 주가의 높이를 올려놓곤 하는데 필자의 오랜 경험상 지금이 바로 그럴 타이밍이라 판단된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지금 이 자리에서 이 종목을 매수해 둔다면, 당신은 성공한 투자자의 반열에 오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잡는 것이라 할 수 있다.
필자는 전문가로써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종목인 만큼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로 흔들리지 말고, 끝까지 수익을 다 챙겨가기 바라겠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비티씨정보/대한전선/남해화학/누리플랜/현대그린푸드/현대상선/중외신약/보성파워텍/네오위즈인터넷/풍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