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다음은 NHN이 검색광고업체를 오버추어에서 자회사인 NBP로 교체한 것과 관련, 기존 오버추어 광고주들의 NBP로의 이탈 현상은 크지 않을 것으로 내다봤다.
다음커뮤니케이션 남재관 최고재무책임자(CFO)는 2일 2010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오버추어는 광고주풀을 유지하기 위해 타깃 상품과 모바일 연계 상품을 개발하고, 친리셀러 정책을 펼치고 있다"며 "광고주들이 특정 매체 통해 광고를 집행하기보다 여러 매체를 활용하기 때문에 오버추어 광고주풀이 급격하게 떨어지거나 이탈하지는 않을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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