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더 스파는 추운 가을의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긴장된 몸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두 가지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먼저 '에센셜 트리트먼트'는 시간적 여유를 내기 힘든 바쁜 현대인을 위한 딥 릴렉스 바디 마사지이다. 몸 전체에 누적된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고 한결 가벼워진 몸과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줄 60분간의 바디 마사지가 끝난 뒤에는 집에서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딥 릴렉스 배쓰 & 샤워 오일을 증정한다.
다움으로 '디럭스 트리트먼트'는 더 스파의 커플 트리트먼트 룸에서 제공되는 프라이빗한 트리트먼트로 불면증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피로 회복과 숙면을 돕는 입욕, 가을과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가장 필요로 하는 보습과 각질 제거를 위한 바디 스크럽, 그리고 딥 릴렉스 바디 마사지로 구성된다.
또 '디럭스 트리트먼트'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숙면을 위한 아이 필로우와 더 스파의 스파 뮤직 CD가 포함된 '굿나잇 슬리핑 키트'를 선물한다.
환절기의 갑작스런 기온 변화에도 건강한 몸을 지키고 피로를 풀 수 있는 더 스파의 트리트먼트는 올 연말까지 제공된다. 가격은 20만원부터 55만원까지. 문의 및 예약은 02-799-8808.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