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결혼해주세요’, 시청률 정체 불구 주말극 1위 등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결혼해주세요’, 시청률 정체 불구 주말극 1위 등극
AD


[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KBS2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가 김지영의 가수 도전기에 힘입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31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30일 방송된 ‘결혼해주세요’는 전국 시청률 23.3%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24일 방송분과 동일한 수치.


시청률 정체에도 불구하고 ‘결혼해주세요’는 이날 드라마 부문 1위에 올랐다. 주말극 경쟁을 주도하고 있는 SBS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시청률 18.7%, SBS ‘이웃집 웬수’는 21.5%를 기록해 ‘결혼해주세요’에 각각 4.6%포인트, 1.8%포인트 뒤졌다.

이날 방송된 39부에서는 가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정임(김지영 분)을 둘러싼 주변 인물들의 걱정 어린 시선이 이어졌다.


정임은 라디오 생방송에서 가수 데뷔 무대에 도전했다. 하지만 긴장한 탓인지 음정은 불안하고 목소리가 기어들어갔다. 결국 마이크대를 쓰러뜨리고 휘청거리며 관객들의 웃음거리가 된다. 주변 인물들의 걱정 속에 처음부터 삐걱거리는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글로리아’는 전국시청률 7.8%, ‘욕망의 불꽃’은 15.5%를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 glo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