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앱솔루트 더블유 우유' 출시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매일유업, '앱솔루트 더블유 우유'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2종을 18일 출시했다.


'앱솔루트 더블유(W) 베이비 우유'는 천연 DHA를 한국인의 모유 수준인 16mg(100ml당) 함유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는 기존 제품들에 비해 많게는 32배 높은 함량으로 모유에 들어있는 DHA 수준의 천연 DHA 섭취가 가능하다.

천연 DHA는 안정제 등과 같은 화학첨가물을 섞지 않은 원유가 함유하고 있는 100% 자연 그대로의 DHA로 이를 위해 매일유업은 깨끗하고 쾌적하게 관리되는 청정지역 호주 타즈매니아 섬의 내추럴사가 생산한 전용 사료를 사용하는 등 소를 별도 관리하고 있다.


또 매일유업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살려, 1A 등급 원유의 신선한 맛과 영양을 담기 위해 청정 무균화 공법인 ESL 시스템으로 프리미엄 유아 우유의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 여기에 건강한 지방산(Omega-3)의 비율은 높여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설계를 도울 수 있도록 했다.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는 두뇌 발달과 면역 기능에 초점을 두고 우유를 처음 먹기 시작하는 만 1세부터의 베이비들을 위해 모유 수준의 천연 DHA가 함유된 '앱솔루트 더블유(W) 베이비 우유'와 단백질은 33% 높이고, 지속적으로 천연 DHA를 8mg 함유하고 지방은 1/2로 낮춰 균형잡힌 성장 발달에 초점을 맞춘, 어린이들을 위한 '앱솔루트 더블유(W) 어린이 우유' 등 2가지 제품이 있다.


김남정 매일유업 유아식 마케팅부문장은 "'앱솔루트 더블유(W) 베이비 우유'는 기존의 제품들보다 월등히 높은, 한국인의 모유 수준과 동일한 천연 DHA 를 함유하고 있다"며 "앱솔루트로 쌓은 유아식의 노하우와 'ESL' 우유의 신선함을 결합해 프리미엄 유아 우유로 설계했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형마트나 가정배달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750원(180mL), 2600원(900mL) 선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