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TX 브로셔, ARC어워드 9개상 휩쓸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금상 3개 등 9개 부문 수상
그룹 10주년 맞아 ‘새로운 시대로의 도약’ 컨셉 감각적 표현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STX그룹 브로셔가 세계적 권위의 ARC어워드에서 9개 상을 수상했다.

STX그룹은 올해 발간한 2010년 그룹 브로셔 ‘새로운 시대로의 도약(Leap Toward New Era)’이 최근 2010 ARC 어워드에서 금상 3개를 비롯해 총 9개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24회를 맞은 ARC어워드는 미국 연차보고서 평가 전문업체인 머콤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며, 연차보고서 분야의 아카데미상으로 꼽힐 만큼 세계적인 위상을 자랑하고 있다. 올해는 전 세계 60여개 국가의 기업들이 브로셔 및 연차보고서를 출품해 치열하게 경쟁했다.

STX는 조선업체(Marine shipbuilding & Repairs) 부문에서 ‘출판·제작’, 다업종기업 (Diversified Business) 부문에서 ‘사진’ 및 ‘출판·제작’ 등 금상 3개를 수상했다. 이 외에도 커버 디자인, 그룹실적 표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르게 수상했다.


이번 STX 브로셔는 그룹 출범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시대로의 도약’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STX의 도전정신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상생경영 관련 콘텐츠를 확대하고 플랜트·건설, 에너지 등 신성장동력과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실적을 강조했다.


STX 관계자는 “이번 ARC어워드 수상을 통해 투자자 및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증진을 위해 펼쳐온 노력이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정확한 정보의 효과적 전달에 힘써 고객중심주의 경영이념을 실현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업 위상 제고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