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라노' 배우들과 함께하는 'All about' 연애콘서트 개최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시라노' 배우들과 함께하는 'All about' 연애콘서트 개최
AD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영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오는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연애콘서트 시사회를 개최한다.

오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개봉 전 관객들과 함께 하는 All about 연애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 박철민, 전아민 뿐만 아니라 자칭 타칭 연애전문가 김현석 감독까지 '시라노;연애조작단' 멤버 전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 '연애'라는 테마로는 9박 10일 밤새우며 이야기할 수도 있을 것 같은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진행을 도와 함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행사는 '시라노 에이전시' 회사에 대한 브리핑으로 시작된다. 혹시라도 있을지도 모를 '시라노;연애조작단'의 정체에 대해 모르는 관객들을 배려한 시간이다. 이어 본격적으로 '시라노;연애조작단'과 함께하는 연애 솔루션 토크가 이어진다.


가장 먼저 '시라노;연애조작단'의 의뢰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볼 것. 2개월여에 걸쳐 영화를 찍는 동안 연애 전문가가 됐다는 주연 배우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관객들이 그동안의 연애고민을 이들에게 털어 놓을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다.


쥐도 새도 모르게, 뒤끝없이 이루어 준다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관객들의 연애고민도 시원하게 풀어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어 주연배우들과 한심 삼인방(김현석감독, 박철민, 전아민)이 준비한 미니콘서트가 이어진다. 주연배우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는 이미 OST 를 직접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날은 '시라노;연애조작단'의 주제가 '청계산 가버렸네'의 엄태웅, 최다니엘과 '당신이었군요'의 이민정, 박신혜의 노래 실력을 직접 감상해볼 수 있는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코러스를 담당한 한심 삼인방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


이 날 행사는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다음 TV팟 사이트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응모는 다음 이벤트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시라노;연애조작단'은 오는 16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