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미건설, 남양주 별내지구..아파트 396가구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우미건설, 남양주 별내지구..아파트 396가구 분양 '별내 우미린' 야경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문소정 기자] 우미건설(대표 이석준)은 9월 말 경기도 남양주 별내지구 A18블록에 '별내 우미린' 아파트 396가구를 분양한다.


남양주 별내지구는 서울과 인접한 광역거점도시로 수도권 동북부 교통의 요충지이자 친환경 전원도시다. 서울시청까지 15km, 강남까지 18km(직선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올 12월에 개통예정인 경춘선복선전철(춘천~신상봉)을 입주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8호선 연장(2017년 이후 예정)시 암사역까지 5 정거장으로 이동가능해 강남으로의 접근가능성이 좋아질 것으로 보이며 별내~석계역간 간선급행버스체계(BRT)가 예정대로 2012년에 구축이 되면 서울 진입도 더욱 용이해질 전망이다.


또 불암산과 수락산이 도시를 감싸고 있으며 용암천과 덕송천이 흐르는 친수환경의 천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별내지구 중앙에는 생태등급 1등급의 보존공원이 있고 두물머리 지역을 생태공원으로 조성해 자연체험 및 학습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별내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22층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101~117㎡의 아파트 총396가구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대로 지난해 9월경 별내지구에 분양했던 아파트의 동일한 주택형과 비교해서 40~50만원 정도 저렴하다. 1년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해 투자가치도 우수하다.


우미린이 위치한 A18블록은 별내지구 내에서도 입지여건이 뛰어난 곳이다. 도보 5분 거리에 별내역(경춘선 복선전철, 지하철 8호선)이 위치하고 서울 외곽순환도로와 국도 47호선이 차로 5분 내 접근이 가능하다.


이마트 및 홈플러스 등이 입점예정인 중심상업용지와도 인접해 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초·중학교도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입주 후 입주자의 취항에 따라 자유롭게 벽체를 구성할 수 있는 무량판 구조를 적용했다. 기존 아파트보다 10cm높은 2.4m 천정고로 지어져 세대 내 개방감이 뛰어나며 지구 남측의 가장자리에 위치해 단지 이면이 개방돼 조망권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상가를 제외한 모든 주차장이 100% 지하에 설치돼 있고 단지 내 조경비율이 49%나 된다.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주택성능등급인정 및 친환경주택 건설기준에 부합하도록 설계했다. 문의 : 031-567-1001




문소정 기자 moon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