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밀리언셀러' 삼성 3D TV, IFA 2010에서 시선압도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IFA 2010 메인 전시장 입구 대형 3D TV 옥외광고 시선 압도

'밀리언셀러' 삼성 3D TV, IFA 2010에서 시선압도 베를린 유명명소인 포츠담 광장의 삼성3DTV 옥외광고
AD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전 세계 시장에서 '밀리언셀러' 판매를 기록한 삼성 3D TV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AV/멀티미디어 전시회인 제50회 'IFA 2010'개막을 하루 앞두고 손님맞이에 나서며 전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현지시간으로 3일 공식개막하는 IFA 2010 메인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삼성전자 대형 3D TV 옥외광고는 관람객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음으로써 '3D TV=삼성'의 위상을 다시 한번 전해주고 있다.

또 독일 베를린의 유명 명소인 '포츠담 광장'과 베를린 국제공항(TXL:Berlin International Airport in Tegel)에서도 삼성 3D TV 대형 옥외광고는 베를린 시민 뿐만 아니라 IFA 2010에 참관하는 관람객과 비즈니스맨, 전 세계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08년에 친환경 소재와 '이중 사출'이라는 TV업계 유일하게 적용한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LCD TV 옥외광고로 주목을 받았고, 작년에는 '새로운 종(種)' LED TV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밀리언셀러' 삼성 3D TV, IFA 2010에서 시선압도 IFA 2010 메인전시장 입구의 삼성 3DTV 옥외 광고




박성호 기자 vicman120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