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형 페이톤 살 사람 줄을 서시오..사전 예약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신형 페이톤 살 사람 줄을 서시오..사전 예약 시작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7일로 예정된 신형 페이톤의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1일부터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신형 페이톤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 동안(출고 기준) 신형 페이톤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V6 3.0 TDI 디젤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0만원, V8 4.2 NWB(노멀 휠베이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50만원, 그리고 V8 4.2 LWB(롱 휠베이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총 300만원 상당의 페라가모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페이톤은 폭스바겐의 차별화된 가치와 기술력을 입증해주는 모델"이라며 "더욱 완벽해진 모습으로 태어난 신형 페이톤을 통해 국내 대형 럭셔리 세그먼트에서 다시 한번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형 페이톤의 국내 판매 가격은 V6 3.0 TDI 모델이 9130만원, V8 4.2 NWB(노멀 휠베이스)와 LWB(롱 휠베이스) 모델은 각각 1억1280만원과 1억3790만원이다.(VAT 포함)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