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번가, 대학생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온라인쇼핑몰 11번가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창의적인 창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사업화를 지원하는 대학생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청년실업 타파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공모전은 단순한 아이디어가 아닌 실제 창업이 가능한 분야나 아직 사업화 되지 않은 창업아이템 및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국내 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 포함, 대학원생 제외) 개인 및 팀 단위(5인 이내)로 참가할 수 있으며, 내달 30일까지 11번가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참가신청서 작성, 응모하면 된다.


창업 주제는 판매상품 개발 부문과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 가운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사업부문에 관련된 핵심 아이디어를 담은 사업계획서를 10월 2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발표는 11월 15일 11번가 홈페이지에서 공지되며, 최종 선발된 10팀에게는 상장과 함께 총 4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정낙균 총괄본부장은 "대학생들이 창업에 대한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실전연습을 바탕으로 e커머스 시장을 무대로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