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x) 루나 목소리, '결혼해주세요’에 첫 등장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인기 걸그룹 에프엑스(FX) 루나의 목소리가 ‘결혼해주세요’에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21일 방송될 KBS 주말연속극 ‘결혼해주세요’(극본 정유경, 연출 박만영/제작 에이스토리) 19회부터 루나가 부른 김지영의 테마곡 ‘아름다운 날들’이 첫 등장하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날들’은 가슴 설레던 사랑의 기억과 그리움을 담아낸 서정적인 발라드곡으로 루나의 청초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색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결혼 7년차를 맞아 데면데면해진 남편 태호(이종혁)를 보며, 첫사랑으로 만나 바라보기만 해도 가슴 설레던 그때 그 시절을 그리워하는 정임의 맘을 고스란히 그려내고 있다.

인기 걸그룹 멤버로서는 드물게 주말드라마 OST에 참여한 루나는 ‘아름다운 날들’에 대해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가 마음을 적신다. 이 곡을 꼭 불러보고 싶다”고 자청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태호-정임 부부의 갈등이 깊어지고 있지만, 정임은 여전히 태호와의 아름다운 날들에 대해 그리워할 정도로 첫사랑이었던 태호에 대한 마음이 남아있는 상황”이라며 “루나의 청아한 목소리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그 시절을 생각하는 김지영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몰입시키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해주세요’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드라마는 물론 전체 프로그램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주말 안방극장을 ‘결혼해주세요’ 천하로 만들고 있다. 특히 19회에서는 극을 향해 치닫고 있는 태호-정임 부부의 갈등을 비롯해 그와는 반대로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나가는 연호와 강호네 커플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 시청률 30% 고지 달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