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용화, '데뷔 전 리얼다큐 출연?'..오디션모습 '손발 오글'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4인조 남성밴드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가 데뷔 전 과거 리얼다큐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사실이 밝혀졌다.


최근 인터넷 각종 포탈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용화 2006년 ‘VJ특공대’ 출연했던 시절‘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과거 영상 속 정용화는 짧은 헤어스타일에 앳띤 모습이었다. 그는 연예인지망생으로서 한 기획사에서 실시한 오디션에 참가했다.


정용화는 제2의 이준기를 꿈꾸며 자신의 기량을 한껏 뽐냈다. 특히 정용화는 성우를 흉내내며 남다른 개인기를 선보였다.

오디션 현장에서 정용화는 시종일관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얼어있었다. 현재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는 것과 비교해 볼 때 의외의 모습인 것.


이날 정용화는 오디션을 마치고 같이 시험장에 왔던 남자 동료를 보고 “정말 예뻐요. 사귀고 싶어요.”라고 농담을 건네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 영상을 접한 수많은 누리꾼은 “머리 스타일도 그렇고 정말 귀엽네요.” “성대모사 정말 기가막히네요.” “풋풋한 모습이네요. 영상 말미에 모습은 솔직히 오글거립니다.”라고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용화는 MBC 예능프로그램인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소녀시대 서현과 가상부부로 맺어져 행복한 신혼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