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컴, '오피스 2010' 온라인 연동기능 강화

'씽크프리 온라인'의 모바일 사이트 발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한글과컴퓨터(대표 김영익, 이하 한컴)는 ‘한컴오피스 2010’의 온라인 연동기능을 강화한 제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한컴오피스 2010’에서 웹오피스인 ‘씽크프리’의 문서를 불러오거나 저장하는 등 온라인 영역으로의 문서 활용 가능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한컴오피스 2010’ 메뉴 상에 온라인 저장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들은 오피스를 사용하면서 별도의 프로그램 구동없이 ‘씽크프리’의 무료 온라인 저장공간에 접속해 내 문서를 불러오거나 저장하는 기능을 간단히 실행할 수 있게 된다.


한컴은 모바일 기기에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씽크프리 온라인’의 모바일 사이트(m.thinkfree.com)도 함께 발표했다.

씽크프리의 모바일 사이트는 모든 종류의 스마트폰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내문서함에 저장된 문서를 다운로드해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S 오피스 문서형식인 doc, xls, ppt는 물론 한컴오피스 한글 파일포맷인 hwp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에서 내문서를 확인할 수 있다.


‘한컴오피스 2010’의 업데이트는 정품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지원되며, ‘씽크프리 온라인’ 모바일 사이트는 누구나 무료로 접속해 사용할 수 있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