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민국 최고의 에너지 넘치는 스포츠 스타는?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강경록 기자]대한민국에서 가장 에너지 넘치는 스타는 누구일까?


리복은 지난 7월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에 걸쳐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가장 에너지 넘치는 한국의 스타’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마린보이’ 박태환을 비롯해 무패의 UFC 스타 김동현 선수와 축구 국가대표팀의 ‘캡틴’ 박지성, ‘차미네이터’ 차두리, ‘블루드래곤’ 이청용과 ‘피겨여왕’ 김연아 등이 가장 에너지 넘치는 스포츠 스타로 뽑혔다.


특히 박태환 선수의 경우 100일 앞으로 다가온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내길 바라는 기대치가 반영된 것으로 보이며, UFC 김동현 선수가 국내 인지도가 높은 추성훈 선수를 따돌리며 톱10에 선정되는 기염을 떨치기도 했다.

이외에도 ‘U-20 여자월드컵’에서 8골을 몰아넣으며 세계를 놀라게 한 새로운 축구 스타 지소연 선수와 박찬호, 홍성흔, 추신수 등 국내 간판 야구선수 등이 ‘에너지 넘치는 한국의 스포츠스타’ 톱10에 선정됐다.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