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메이드 인 홈 캠페인'..맘짱 33인 선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CJ제일제당의 백설 프리믹스는 홈메이드 간식 문화 정착을 위한 ‘메이드 인 홈(made in home) 캠페인’을 론칭, 대표 맘으로 활약할 ‘맘짱 33인’을 오는 27일까지 선발한다.


4일 CJ제일제당은 이같이 밝히고 선발된 맘짱 33인은 ‘메이드 인 홈’ 캠페인의 런칭을 알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메이드 인 홈 캠페인의 공식 카페, ‘엄마 사랑 듬뿍 담긴 메이드 인 홈’을 통해 적극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집에서 요리를 즐기고 온라인 블로그가 있는 주부라면 누구나 ‘메이드 인 홈 캠페인’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deinhome2010)에 방문해 맘짱에 응모할 수 있다.

맘짱 33인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3개 월 동안 백설 프리믹스의 공식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되며, 프리믹스 제품외에도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이 지원된다.


CJ제일제당 프리믹스 관계자는 "단순히 안전하고 맛있는 홈 메이드 간식을 제공하는 차원을 넘어, 갓 구워져 나온 간식처럼 따뜻한 사랑과 나눔의 문화가 가득한 가정과 사회를 구현하고자 ‘메이드 인 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