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돌 그룹'도 의리있네!…'고사2' 티아라의 우정투어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걸그룹 티아라가 공포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이하 고사2)의 주연배우이자 팀 멤버 지연을 응원하기 위해 뭉쳤다.


티아라는 지난 7월 31일 경기도 일산 시내 도처의 영화관 4곳을 깜짝 방문했다. 영화배우로 데뷔한 지연과 함께 ‘고사2’ 무대인사를 진행한 티아라 멤버들은 관객들과 만나 함께 사진을 찍고 사인 CD를 선물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티아라 멤버들은 ‘고사2’ 무대인사를 위해 버스를 타고 영화관으로 이동했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무대인사 강행군에도, 티아라는 수다를 떨고 떡볶이를 먹으며 간식시간을 즐기는 등 10대 소녀다운 모습을 보여 기자의 시선을 끌었다.



영화관에 도착한 티아라 멤버들은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만난 팬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영화관에 깜짝 출연한 티아라를 본 팬들은 사진을 찍고, 멤버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즐거운 비명을 질렀다.

영화관 내부로 들어선 티아라는 무대 위에서의 섹시함과는 180도 다른 친근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함은정은 ‘깜짝 판매원’으로 변신해 지연과 큐리에게 커다란 팝콘을 건네기도 했다.



이어지는 무대인사를 위해 티아라는 ‘고사2’의 유선동 감독과 함께 극장 안으로 들어섰다. 주연배우인 지연은 다소 긴장한 표정으로 발걸음을 옮겼지만, 티아라 멤버들의 든든한 지원으로 금세 밝은 모습을 되찾았다.


티아라의 함은정은 “우리 지연이가 ‘고사2’를 열심히 찍은 만큼 입소문을 많이 내달라”고 당부하며 지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지연은 “티아라 언니들이 바쁜데도 내 영화를 응원하기 위해 무대인사를 함께해 무척 든든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무대인사와 함께 티아라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했다. 관객들과 어울려 사진을 찍은 티아라 멤버들은 직접 사인한 CD까지 선물하며 팬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티아라 멤버들이 총출동한 깜짝 이벤트로 인해 ‘고사2’는 매진행렬을 이뤘다. 지난 7월 28일 개봉한 ‘고사2’는 개봉 3일 만에 누적관객 30만 명(영화진흥위원회 기준)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우며 흥행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티아라는 서울을 시작으로 지방까지 약 300회의 ‘고사2’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