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515,0";$no="201007201429021351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현재 개발 중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더즈(RaiderZ)'의 공식 홈페이지(raiderz.pmang.com)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이트는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위한 것이다.
특히 이번 공식 홈페이지에는 '에픽 몬스터'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공개되고,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돼 '레이더즈'에 대한 사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1차 CBT 참가 권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되고 '레이더즈'의 콘텐츠와 관련된 내용을 올리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토론게시판도 개설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레이더즈 트위터(twitter.com/pmang_RaiderZ)도 개설해 사용자들과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레이더즈'는 RPG 장르 강화를 위해 네오위즈게임즈가 준비 중인 신작으로 광활한 필드에서 수많은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