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테일즈런너', 제주항공 제휴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를 서비스하고 있는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여름방학을 맞아 제주항공 어린이 탑승고객을 대상으로 '테일즈런너' 학습만화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항공과 공동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8일까지 제주항공 국내선, 국제선을 이용하는 어린이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어린이 탑승객들은 기내 승무원들과의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증정 상품은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수학킹왕짱', '영어킹왕짱', '과학킹왕짱' 등 3종이다. 이 학습만화들은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테일즈런너' 게임 캐릭터가 등장해 수학, 영어, 과학 등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준다고 나우콤 측은 설명했다.


테일즈런너 학습만화는 지난 6월 누적판매부수 100만부를 돌파하며 학습만화 시장에서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다.

나우콤 심진식PM은 "가족여행이 증가하는 7월, 어린이들에게 여행 중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김포발 제주노선 운항편을 이용하는 고객과, 26일부터 8월 8일까지 오사카발 인천행, 김포행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