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CJ라이온";$txt="";$size="510,297,0";$no="20100715111253596867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CJ LION(씨제이라이온)의 세제 브랜드 '비트'가 빨래하는 주부들의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이달 31일까지 '오늘은 남편도 빨래하는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유난히 빨래가 많은 주부들의 수고를 덜어 주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주부의 역할로 여겨지는 빨래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한 달에 한번은 남편도 아내와 함께 빨래를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남편이 비트를 사용해 빨래를 하는 재미 있는 사진과 함께 비트 사용후기를 CJ LION 홈페이지를 통해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비트 인기 상품으로 정성스럽게 준비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