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바티스 장기기증 캠페인 '골든 어워드' 수상

[아시아경제 강경훈 기자]다국적제약사 한국노바티스가 진행하는 '장기기증 생명나눔 캠페인'이 국제 PR협회가 수여하는 '2010 골든 어워드'를 수상했다.


한국노바티스는 이 캠페인을 통해 국내 장기기증 활성화 및 장기기증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이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대한민국PR대상' 공공문제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국노바티스 피터 야거 사장은 "전세계에서 시행된 PR캠페인 중 특히 기업의 사회공헌분야에서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한국노바티스는 장기기증캠페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강경훈 기자 kwk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