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S501 'Love Ya' 타이완 각종 차트 '인기 폭발'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SS501의 새 앨범'DESTINATION'(데스티네이션)이 한국뿐 만 아니라 타이완의 각종 음반 차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달 26일 타이완에서 발매된 SS501의 'Love Ya' 가 담긴 새 앨범 'DESTINATION'은 발매되자마자 타이완 Platinum상(백금상)을 받으며, G-Music(지 뮤직)과 Five-Music(파이브 뮤직), 쾅난 의 타이완 3대 음반판매량 집계차트에서 1위, 2위에 오르는 등 현재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WARNER MUSIC(워너뮤직) 타이완에서는 A, B 두 가지 버전으로 대만에 출시된 이번 새 앨범 'DESTINATION'은 타이완에서 가장 큰 온라인쇼핑몰(http://www.books.com.tw/)의 주간차트에서 매주 B버전이 1위를 장악하고 있고 월간차트(06/08~07/08)에서도 A버전은 3,4위를 B버전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타이완 온라인 음악차트 'KKBOX', 'ezPeer+'에서도2위~5위를 하는 등 지금까지 상위권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이완 모바일 차트(TWM, FET, emome)에서도 타이틀 곡 'Love Ya'가 상위권을 유지하며 SS501의 짧은 국내 활동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도 각국의 아시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