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3,000만원짜리 명품 와인은 뭘까?

곤지암리조트 10일부터 마니아를 위한 명품 와인판매, 주말 와인장터도 열려

[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와인 마니아들을 위해 10일부터 동굴와인카브 레스토랑 '라그로타'에서 100만원에서 최고 3,000만원의 명품 와인세트를 판매한다.


명품 와인프로모션은 최고의 빈티지 그랑크뤼급 와인과 같은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명품와인을 한자리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와인행사는 국내 최대의 동굴와인카브 레스토랑인 라그로타의 와인저장고에서 최적의 환경에서 보관된 와인들을 엄선한 것.


그중 가장 고가인 로얄세트는 프랑스 보르도의 특등급 와인들을 포함하고 있는 세트로 한병에 수백만원에서 천만원대의 와인들인 샤또 페트뤼스, 샤또 슈발 블랑, 샤또 라뚜르, 샤또 라피트 로쉴드, 샤또 무똥 로쉴드 등 보르도 특등급 와인들을 구성하고 있다.

특히 3,000만원짜리 로얄A 세트는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특등급 와인인 샤또 라뚜르 1982빈티지와 로버트파커 100점 만점을 수상한 샤또네프 뒤 빠쁘오마쥐 아 자끄페랑 19888 등과 세기의 빈티지로 손꼽히는 보르도 2005년 빈티지의 와인들까지 포함된다.


구입고객에게는 개인의 와인셀러를 꾸밀 수 있도록 LG전자의 디오스 와인셀러(81병규모)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라그로타'는 명품와인프로모션 행사와 함께 일반인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주말 와인장터와 시음회를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하는 주말와인장터는 1만원대부터 10만원이하의 중저가 와인을 기존 와인샵 대비 최대 45% 저렴하게 와인을 판매한다.
031-8026-5566~7 / www.konjiamresort.co.kr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용준 기자 jun2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