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밀러, '턴 업 더 나잇' 두 번째 파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는 '턴 업 더 나잇(TURN UP THE NIGHT)' 두 번째 파티를 10일 개최한다.


'BE PART OF IT, IT'S MILLER TIME'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2차 파티에서는 딥-펑키 하우스의 제왕 '히피(HIPP-E)', DJ Crew '360 sounds', DJ 휘황 등 국내외 최정상급 DJ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 기존 파티들이 대부분 클럽에서 행해진 것과 달리, 이번 행사는 새로운 복합 문화 공간 'The M'에서 진행된다.


파티 초대권은 밀러 공식홈페이지(www.miller.co.kr)에 새롭게 론칭 된 밀러 TV 광고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포 예정이다.

파티 참가자 전원에게는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2병을 무료 시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승철 밀러브루잉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지난 1차 파티와 마찬가지로 이번 2차 파티는 도시의 삶을 향유하는 코스모폴리탄들의 기억에서 잊혀지지 않을 만큼 최고의 밀러 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