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밀러브루잉코리아(유)는 다음달 27일까지 '밀러 프레쉬 엠 뮤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110여개 밀러타임 매장 및 주요 바, 전국 훼미리마트 편의점 및 할인 마트 등에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제품을 구입하고 이벤트 응모권의 핀코드를 밀러브루잉코리아 홈페이지(www.miller.co.kr)의 뮤직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4명)은 내년 3월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음악축제 중 하나인 2010 윈터 뮤직 컨퍼런스를 4박 5일 동안 즐길 수 있는 초청권을, 2등(4명)에게 2009년의 마지막 밤을 W호텔에서 보낼 수 있는 1박 2일 숙박권, 그리고 3등까지 20명 모두에게는 12월 31일 W호텔에서 열리는 '밀러 프레쉬 엠 3차 스테이지' 공연 티켓(1인 2매씩, 장당 6만5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아울러 구입 장소에 따라 고급 쿠션 담요, M.net MP3 40 곡 무료 이용권, 밀러타임 신메뉴 시식권 및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생맥주 500cc 무료 시음권 등을 선착순 총 8만 명에게 증정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