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2010년 남아공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분위기가 달아오른 상황에서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한국증시의 섬머랠리를 응원하는이벤트를 마련했다.
월드컵 열기보다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 2010년 섬머랠리에 큰 수익 찬스를 잡아 기쁨의 순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기간연장 이벤트’가 바로 그것.
하이리치 관계자는 “최근 암흑과도 같은 힘든 시기를 함께하고 있는 투자자 여러분과 고통을 분담하고 희망을 제시하고 싶었다”며 “이번 특별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월드컵 태극전사도 응원하고, 섬머랠리의 수혜자가 되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리치는 또 주식투자를 통해 실질적인 수익을 거두기 위해서 결국 시간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각 애널리스트가 갖춘 개성과 강점만을 제공, 그에 합당한 비용을 최소화해 가격을 책정했다고 밝혔다.
자동결제를 이용하면 최대 55%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최고 증권방송을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가격이 인상돼도 현재 할인가격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www.hirich.co.kr)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권부>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