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소이-오지호, 티맥스 뮤비서 달콤살벌한 연인 호흡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윤소이와 오지호가 달콤살벌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윤소이와 오지호는 26일 곰TV를 통해 공개된 티맥스 정규 1집 티저 영상에서 알쏭달쏭 알 수 없는 커플로 등장했다.

티저영상에서는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달콤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으로 시작해 오지호가 "15년 하고 7개월 8일"이라는 말과 함께 '너무나도 기나긴 시간이었다'는 자막이 보여진다.


이후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듯 어색한 모습으로 장면이 전환되고, 그 후 화려한 파티복을 입고 어딘가로 도망가고 있는 윤소이와 어딘가를 놀라듯 쳐다보는 오지호의 모습이 담겨지면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두 사람 외에 정규 1집 발표를 앞두고 금발머리로 파격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티맥스의 김준이 카메라를 들고 뒤 두 사람의 뒤를 쫓는 모습도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맥스 소속사 플래닛 905 측은 “6월 초 발매될 티맥스 정규 1집 앨범 수록곡인 '해줄 수 있는 말'의 티저 영상"이라며 "28일 완판 영상과 음원이 선 공개 된다"고 밝혔다.


이어 "'추노' 송태하 역으로 거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오지호는 매력적인 미소가 돋보이는 남자로, '히어로'의 털털한 여자 경찰로 등장했던 윤소이는 화려한 파티복을 입고 성숙한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여성으로 변신해 환상적인 연인 호흡을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존 멤버인 신민철, 김준과 더불어 신예 주찬양과 박한비가 합류해 실력파 4인조 그룹으로 재탄생한 티맥스는 6월 초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