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493,0";$no="201005030844114853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예성의 '너 아니면 안돼'가 가수 비의 신곡 '널 붙잡을 노래'를 제치고 온라인 음악 사이트 왕좌를 차지했다.
KBS2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OST 메인 테마곡 '너 아니면 안돼'는 BGM뿐만 아니라 벨소리, 통화연결음 등 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싸이월드 이달의 디지털 뮤직 어워드(Song Of The Month)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너 아니면 안돼'는 서정적인 가사와 가슴을 적시는 멜로디, 호소력 짙은 보컬 등 세 박자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한번 들으면 절대 잊혀지지 않을 만큼 중독성이 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예성은 "너무 행복하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가수 비와 이효리 등 빅스타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싸이월드 BGM뿐만 아니라 벨소리, 통화연결음 전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정상의 자리에 오른 것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결과"라면서도 "하지만 녹음할 때 노래가 너무 좋았다"고 '너 아니면 안돼'에 대한 각별한 애착을 덧붙였다.
또 예성은 '신데렐라 언니' OST 메인테마곡 '너 아니면 안돼'에 대해 "드라마 속에서 펼쳐지는 애틋한 사랑에 어울리는 노래다. 누구나 마음 편히 들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임혜선 기자 lhsro@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