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김연아 선수가 참가하는 아이스쇼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연아빵 4종 및 연아 케이크 2종을 먹는 사진을 찍어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후 주소를 뚜레쥬르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김연아 선수가 참가하는 '페스타 온 아이스 2010'의 티켓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11만원 상당의 S석 티켓을 2장씩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연아의 트리플치즈케익'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온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는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페스타 온 아이스 2010'에는 김연아 선수와 곽민정 선수를 비롯해 셰린 본, 일리아 쿨릭 등 유명 피겨 선수들이 참가한다. 지난 15일 예매를 시작한 '페스타 온 아이스 2010'의 티켓은 이미 모두 매진된 상태다.
뚜레쥬르는 '연아 베이글',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크림빵', '연아의 블루베리크림치즈', '연아의 메이플크림치즈번' 등 연아빵 4종과 '연아의 트리플치즈케익', '연아의 러브블루베리케익' 등 연아케익 2종 등 총 6종의 연아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